Fandom

포켓몬 위키

BW032

9,557총 문서
개 보유
토론0 Share

소미안! 사랑은 바람을 타고 BW031
BW 에피소드 목록
라이벌 배틀! 바닐프티와 으랏차! BW033
리그레와 미확인 비행물체!!
BW032 이미지.jpg
リグレーと未確認飛行物体!
리구레와 미확인비행물체!
첫방송
일본 2011.05.05.
한국 2011.07.18.
북미

노래

줄거리

도트 6XY 303 2.gif 이 문서, 또는 단락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문서를 읽을 시에는 스포일러에 주의하십시오.
UFO의 빛.png

UFO의 빛

지우일행은 밤이 되자 잠자리를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취침... 이때 하늘에서 엄청난 빛을 내면서 아주 빠르게 가고 있는 물체가 등장하는데 지우일행은 깜짝놀란다. 지우는 분명 UFO라고 하는데 덴트가 이때 "사이언스 소믈리에"라고 한다. "사이언스 소믈리에"는 과학적으로 불가능 한 것들을 과학적으로 풀수 있게 하는 것" 이라고 한다...

다음 체육관이 있는 뇌문시티로 향하던 중 근처에 있던 카페에 방문한다. 그리고 카페에서 여기는 "에리어 28" 라는 지역이라고 한다. 덴트말로는 UFO가 자주 발견되는 곳이라고 한다. 지우가 "동쪽으로 갔는데 거기에 뭔가가 있나요?." 라고 하자 주인집 아저씨는 "그 근처에는 삼정박사라는 분이 살고 있다고 한다. 그런데 이상하게 삼정박사가 살고있는 집 근처에 있으면 머리가 띵해지고 이상한 형상이 보인다고 한다. 덴트는 결심한 끝에 연구소로 가자고 한다. 분명 이러한 형상이 일어난 이유가 있을테니...

삼정박사의 연구소.png

삼정박사의 연구소

지우일행은 연구소 앞에 도착했다. 이제 다리를 건너려는 순간 지우일행에게 이상한 것을 본다. 바로 지우가 사다리에서 떨어지는 것을... 지우는 사다리를 만져보는데 망가진다. 이때 연구소에서 어떤 포켓몬이 순간이동을 한다. 이걸 지켜보던 로켓단은 그 포켓몬을 훔칠수 있는 작전을 세우는데...

지우일행은 연구소에 도착하여 삼정박사를 부른다. 그리고 삼정박사가 나오는데 덴트는 바로 책관련 얘기를 하기 시작한다. 특히 "다크매터" 이야기가 나오자 지우는 새로운 포켓몬? 이라고 하는데 포켓몬이 아니라 "중력을 발생시키는 물질" 이라고 덴트가 말한다. 또 책관련 얘기를 하는데 삼정박사는 지우일행을 안으로 들어가게 해준다.

삼정박사와 지우일행은 과학관련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이상한 것을 보자 삼정박사는 곧바로 어디론가 가버린다. 지우일행은 따라가기 시작한다. 그리고 어떤 연구소안에는 어제 지우일행이 본 UFO를 발견한다. 이때 삼정박사는 어서 도망치라고 하지만 지우일행은 그럴수 없다면서 도와주기 시작한다. 삼정박사는 어떤 연결장치를 빼달라고 하는데 록이 걸려 있어 빠지지않는다. 이때 아까 순간이동을 한 포켓몬이 기술을 써서 연결장치를 뺀다. 다행히 기계는 안정을 되찾아 폭발하지 않았다. 지우일행 아까 그 색깔들을 궁금해 하는데 앞에서 어떤 포켓몬을 본다. 지우는 "우주인이다!" 라고 하는데 알고보니 포켓몬인 리그레!! 또 지우가 사다리에 떨어지는 것과 기계가 폭발하는 것을 미리 보여준 것도 바로 리그레의 짓 이였다.

(아이캐치)

삼정박사의 어릴적 모습.png

삼정박사의 어릴적 모습

덴트는 언제부터 UFO에 관심을 가졌는지 묻는다. 삼정박사는 어릴적에 우연히 UFO를 보았고 나중에 과학이 재미있어져서 우주공학 교수가 되었다고 한다. 특히 원반형물체를 하늘에 띄우기 위해서 학교도 그만두고 UFO에만 몰두했는데 드디어 공중에 띄우는것을 성공했다고 한다. 하지만 빛의속도로 달리려면 중력을 제어해야 한다고 한다. 그래서 전보다 더 큰 원반형을 만들어서 실험하고 있다고 한다. 덴트는 그래서 "에리어 28"지역에서 UFO가 자주 출몰했다고 하는데 삼정박사는 실제로 내가 여기에 오기 전부터 UFO는 수없이 나타났다고 한다. 그리고 어느날 작은 원반형을 실험하고 있었는데 순간 무엇과 충돌되어서 가봤더니 리그레가 있었다는 것이다. 다친 리그레삼정박사가 간호를 해주었다. 이 리그레는 낯을 너무 가리고 겁이 많다고 한다. 이제 서서히 친해지기 시작했는데 어느날 리그레삼정박사에게 이상한 형상을 보여준다. 바로 어느 우주공간! 그리고 전에 치료를 해주어서 그런지 다른 사람에게 머리가 띵해지게 만들고 이상한 형상을 보여준 이유도 삼정박사를 지켜주려고 한 일들인 것 같다.

이때 우주국 사람으로 변장을 한 로켓단이 연구소에 왔는데 "다크매터"가 완성 되어서 삼정박사를 모시고 왔다고 거짓말을 한다. 그리고 이틈에 인간을 못 움직이게 하는 기계를 던져서 지우일행과 삼정박사를 묶고 리그레를 찾기 시작한다. 리그레순간이동을 하지만 로사순간이동을 하는 장소는 다 알고 있다면서 리그레를 어떤전파로 감금시킨다. 로이가 참고로 여기에 들어가면 기술을 쓸수 없다고 한다. 그리고 변장을 벗어서 로켓단인것을 밝힌다. 리그레를 잡은 로켓단은 철수한다. 지우일행은 이상한 기계때문에 움직이질 못하고 있다. 덴트덴트의 돌살이를 힘겹게 꺼내서 시저크로스로 파괴시킨다. 그리고 삼정박사는 큰 원반형으로 쫓아가자고 한다. 로켓단로사의 또르박쥐로이의 데스마스로 못 오게 한다. 하지만 지우의 유토브아이리스의 터검니로 공격을 막은다음 덴트의 야나프가 감금장치를 파괴시킨다. 리그레순간이동을 해 삼정박사 앞에 오게된다. 마무리로 지우의 피카츄일렉트릭볼을 써서 마무리한다. 이때 로이의 데스마스나이트헤드를 쓰는데 이 영향으로 큰 원반형이 고장나고 만다. 이대로 추락하고 있는데 리그레텔레키네시스로 무사히 연구소까지 가서 착륙한다. 하지만 큰 원반형은 더이상 쓸수 없을 만큼 망가졌지만 다시 만들면 된다고 삼정박사가 말한다. 그리고 리그레를 꼭 우주로 보내주고 싶다고 하는데 이때 리그레삼정박사와 지내왔었던 추억들을 보여준다. 덴트는 혹시 삼정박사와 쭉 함께 살고 싶어서 보여 줬을지도 모른다고 한다.

UFO.png

UFO

지우일행은 삼정박사리그레에게 작별인사를 하고 다시 뇌문시티로 향하고 있는데 하늘에서 무언가가...?

이번화의 에피소드는 여기까지

등장인물

포켓몬

획득

없어짐